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오늘 가입했어여~ ^^* ㅎㅎ


방갑습니다~!!
오늘 가입했어요~~ ㅎㅎ


저는 DevLion 이라는 필명을 쓰고 있어요~~

음....
아직 게시판이라던가,
글쓰기 기능과 같은 것들에
익숙하질 못하네요... ㅠㅡㅜ;

우선은 이렇게 가입인사 글 남겨봅니다~~

가입 기념으루 사진 한장 같이 올려요~~

아래 사진은 '제주도' 사진인데..
최근 제주도에 다녀온 친구가 찍어온 사진이래요~
맑은 하늘과 바다 사진이 넘 이쁘길래 달라고 해서 받았습니다.. ㅋㅋ
원본 용량이 많이 큰데,
업로드했더니 알아서 용량이 맞춰졌네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