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서관
[NDC] 장르별 유저 규모 분석 - QA업무 피드백사례
알 수 없는 사용자
2012. 4. 24. 16:30
2012년 4월 23일~25일에 진행되는 NDC 발표 자료 입니다.
게임QA협회에서 진행한 총 7건의 발표 중,
현업 게임QA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.
※ 참고 : 원본 PPT 와 다르게 애니메이션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(원본 PPT에서 애니메이션을 제거하고, 이미지로 재작성하였습니다)
※ 참고2 : 본문의 내용은 MBTI 유형별 게임선호장르레 대한 논문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.
관련내용 클릭 >> http://gameqa.tistory.com/127
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
[목차]
- 게임QA 소개 및 기존 피드백 예제
- 기존의 게임 유저 분석 이론들
- MBTI를 이용한 유저 분석 개요
- 장르별 유저 분석 내용 요약
- 분석 내용의 활용
- 요약 정리
※ 참고 : 첨부파일은 용량문제로 2개로 나누어 첨부하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