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4월 23일~25일에 진행되는 NDC 발표 자료 입니다.
게임QA협회에서 진행한 총 7건의 발표 중,
현업 게임QA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.
※ 참고 : 원본 PPTX 를 이미지 형태로 별도 저장하여 PPT로 재작성 하였습니다.
[목차]
I. 인정 받는다는 것
II. QA서비스 향상
- 서비스 마인드
- 커리어 관리
- 넓은 시야
- 오픈 마인드
III. 정리
'도서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NDC] 해외서비스QA 그 경험에 대한이야기 (0) | 2012.04.25 |
---|---|
[NDC] 온라인 게임의 버전관리는 무엇이며 누가 왜 하는가 (0) | 2012.04.24 |
[NDC] 장르별 유저 규모 분석 - QA업무 피드백사례 (2) | 2012.04.24 |
한국과 미국의 MBTI 유형별 게임선호장르 비교 (0) | 2012.04.24 |
접속시간과 동접 추정에 사용하는 Ruser 수치 : RPG = 0.26 (3) | 2012.04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