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4월 23일~25일에 진행되는 NDC 발표 자료 입니다.
게임QA협회에서 진행한 총 7건의 발표 중,
대학생 및 QA지망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.
※ 참고 : 원본 PPTX 를 이미지 형태로 별도 저장하여 PPT로 재작성 하였습니다.
[목차]
1. 게임QA 소개
2. 게임QA 과정에서 얻은 경험들
3. 문제점 개선 사례 소개
4. 해외서비스QA가 고려해야할 부분들
5. 보너스페이지 - NDC발표장에서 다 하지 않은 이야기들
※ 참고 : 첨부파일은 용량문제로 2개로 나누어 첨부하였습니다.
'도서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NDC] 탐색적 테스트를 활용한 GameQA (4) | 2012.04.25 |
---|---|
[NDC] 개발QA의 은밀한 매력 (6) | 2012.04.25 |
[NDC] 온라인 게임의 버전관리는 무엇이며 누가 왜 하는가 (0) | 2012.04.24 |
[NDC] 전문적인 QA로 인정받기 위해 (2) | 2012.04.24 |
[NDC] 장르별 유저 규모 분석 - QA업무 피드백사례 (2) | 2012.04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