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4월 23일~25일에 진행되는 NDC 발표 자료 입니다.
게임QA협회에서 진행한 총 7건의 발표 중,
현업 게임QA를 대상으로한 자료이며,
동영상 시연 부분 중, 공개 가능 형태를 PPT에 포함하여 재편집 한 자료입니다.
툴에 관심이 있으시거나,
툴 개발에 참여 하시고자 한다면
안장현(renardy@naver.com) 님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.
※ 참고 : 원본 PPTX 를 이미지 형태로 별도 저장하여 PPT로 재작성 하였습니다.
[목차]
- 툴(Tool)을 알아보자
- 툴을 써야하는 이유
- 툴 사용과정 시연
- 툴의 장점
- 강연자의 적용 사례
- 결론
'도서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STQB와 CSTS 교육자료 목차 비교 (0) | 2012.06.01 |
---|---|
매출과 최대동시접속자수, 평균동시접속자수, 유니크접속자수의 상관관계 (1) | 2012.05.09 |
포브스에서 찾아보는 EA의 플랫폼별 매출 (3) | 2012.04.26 |
[NDC] 탐색적 테스트를 활용한 GameQA (4) | 2012.04.25 |
[NDC] 개발QA의 은밀한 매력 (6) | 2012.04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