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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강의] 영진 - 게임 회사 이야기 (게임 회사 들어가기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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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목차]

Part I. 게임회사에서 일하는 이야기
- 게임회사에 대한 환상
- 한국 게임회사의 현실
- 게임회사 직원의 일상

Part II. 게임회사에 들어가는 이야기
- 회사소개와 인재상 차이 살펴보기
- 회사별 모집요강의 차이 살펴보기
- 게임회사 직원 되기

 

[내용]

Part I. 게임회사에서 일 하는 이야기

매출이 무려 1조!
매출대비 순익 40%!
프로그래머의 하루
기획자의 하루
한국 게임회사의 현실

리니지 개발자들은  타워팰리스 를 샀다더라!
카트라이더 개발자들은  10억 씩 받았다더라!
던파 만들어서 회사를  4000억 에 팔았다더라!
인생 한방!


Part II. 게임회사에 들어 가는 이야기

가고싶은 게임 회사
... 라고 쓰고 메이저 4N사 이라고 읽습니다

Nexon : 도전, 창의
NCsoft : 원칙, 개선
NHN : 혁신, 겸손
Neowiz : 성장, 성과

채용프로세스
인력 채용 시기
게임 인력 확보 방법
잘못된 채용 사례
인력 채용 시 애로사항
게임업계 종사자 학력 분포
게임 교육기관 현황 (52개 기관)
계획 세우기 – 시작이 반이다

 

Q & A


※ 주의 : 본 자료는 현장 강의를 목적으로 작성되었기 때문에,
             현장의 설명이 없는 상태에서 자료만 보는 경우에 오해의 소지가 있을수 있습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 예 - 인생한방 >> 현장에서는 게임산업의 수익율과 성공에 대한 강조가 아니라, 실패와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함께 언급 하였습니다.

 


트랙백 0개 And Comment 2
  1. Favicon of http://gameqa.tistory.com BlogIcon DevLion 2011.10.02 21:19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흐흐흣~~ 잘 봤습니다!!! 'ㅂ'
    시작이 반이죠~ ㅋㅋㅋ
    시작이 반..

    '잘못된 채용의 사례' 부분이 특히 와닿는 것 같아요~~

  2. 나선 2011.11.23 22:13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카페에 QA가 하고 싶다고 글 올리는 예비 QA분들이 한번쯤 보셨으면 좋을 글이네요!


 

 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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